From Seung Gi ♥


오랜간만이에요. 잘지냈죠 아이렌?
지난 달 캠프의 여운이 아직 남아있는 지금, 일본 팬분들과 함께 했던 팬미팅을 마치고
어제 한국에 왔습니다.^^

어제만 해도 여름이 너무 길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아침 창문을 여니
느껴지는 바람속에 이젠 가을이라고 외치고 있네요..(가사쓰더니 문장력폭발하네요.ㅋㅋ)

큼큼…원래의 저로 돌아가서.. ㅋㅋ

이번 추석명절들 잘보내셨나요?
또 다이어트를 다짐했지만.. 전과 송편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자제력을 잃고 쉬지않고 먹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렸어요.ㅋ

우리팬들 다이어트는 하지마요!
여러분이 흔히 말하는 “팬질”도 체력없음 못합니다.
연예인에게도 팬에게도 가장 필요한건 마음도 재능도 아닌 체.력!!이라는거 ㅋㅋ

‘팬질도 식후경’OK??

진작에 글로써 인사를 먼저 드리려고했는데..
요 한주간 여러분도 다 아시듯 여러가지 큰일들이 있어서
제가 좀 경황이 없었습니다. 늦게 글올려서 미안해요..^^

이번주말에 팬들 얼굴을 보면서 또 즐거운시간을 보내니
힘이 좀 납니다..^^

이제 5집앨범 3분의 2정도가 끝났습니다.
앨범을 작업할때는 몰랐는데 거의 곡작업이 추려지다보니

기존에 많이 보여드렸던 발라드는 많이 없네요@.@??ㅋㅋ
이번앨범을 여러분이 잘 소화하려면

왠지 우리팬들도 리듬공부를 준비해야할것 같다는 생각이….ㅋㅋ

열심히 마지막까지 힘내고 있으니까 응원해주시구요.
나오는 대로 짠!하고 공개해드릴테니 ~~~~~

더 애타게 기다리세요…후훗.. ㅋ

오늘은 이만 안녕!! 아 그리구 독감 조심.
예방접종 강추!!

Bye Bye~~^^

 

I am waiting for English translations lol.. 🙂

Credit: leeseunggi.com

Leave a Reply

